UMFF 2024. 9. 27 - 10. 1

페스티벌 프로그램 본문




페스티벌 프로그램  /  자연에서 노래하다  /   전체

<화이트 트레일> + 피오트르 파블락 재즈텟

<화이트 트레일> + 피오트르 파블락 재즈텟

White Trail + Piotr Pawlak Jazztet

스케쥴

Coming Soon
  • 10.21 토19:00
    알프스 시네마 4

프로그램 설명(PROGRAM)

눈 쌓인 폴란드 타트라 산맥의 황홀한 매력과 장엄한 산악 풍경을 담은 무성영화 <화이트 트레일>과 폴란드 출신의 드러머 피오트르 파블락이 이끄는 피오트르 파블락 재즈텟의 앙상블 공연이 펼쳐집니다.

 

■ 일 시 : 2023.10.21.(토) 19:00

​■ ​장 소 : 알프스 시네마 4

​■ 상영작 : 화이트 트레일

​■​ ​공 연 : 피오트르 파블락 재즈텟

​■​ ​후 원 : 주한폴란드대사관 

*영화 상영 전 폴란드 산악문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화이트 트레일>

폴란드 l 1932 l 73min l 픽션 l black and white

타트라 마을의 조시카와 브와데크는 부모님이 물려주신 오두막에 살고 있다. 조시카는 야시에크를 사랑하지만, 야시에크는 한카에게 푹 빠져있고, 한카는 스키를 잘 타는 안제이를 좋아한다. 안제이와 한카가 눈사태로 파묻혔을 때 안제이는 발견되지만, 한카는 실종된다. 안제이와 조시카는 서로를 위로하고, 상심한 야시에크는 산의 하얀 눈의 흔적에서 위안을 찾는다. 

 

스틸컷

게스트(GUEST)

피오트르 파블락 재즈텟

2010년 오스트리아에서 시작되어 유럽 재즈컨테스트, 재즈 페스티벌에서 우승, 최고의 밴드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럽 9개국과 미주에서 콘서트 투어를 하는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였다.

이번 공연엔 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진, 피아니스트 임정원, 콘트라베이스이자 일렉트릭 베이스 기타 신세영이 함께 펼친다.

피오트르 파블락

폴란드 출신의 음악가 피오트르 파블락은 클래식 오케스트라 타악기, 재즈 퍼포먼스 전공으로 학.석사를 졸업했다. 연주뿐만 아니라 작곡, 프로듀싱, 음악감독, 교육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에 거주하며 “The Gatsby Era”, “Jazz 1959”, “Bossa’N’Samba” 등 인문학적 해설이 있는 콘서트 시리즈를 기획하여 재능있는 연주자들과 그 명맥을 이어가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음악감독으로의 커리어로는 주한폴란드대사관 주최 한국-폴란드 수교 30주년 기념 ‘Polish Jazz Night’ 주폴란드 한국문화원 주관 ‘Kosmo-Polityczny[코스모폴리츠트느]’, 2022 서민진 밴드 ‘Live in Poland’ 등 문화예술을 통한 국제적인 교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 

서민진

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진은 뉴욕에서 Jazz를 전공, 음악 석사를 졸업한 뒤 음악활동을 시작했고 첫 정규앨범을 2016년에 녹음한 후 귀국했다. 귀국 후 겸임교수로 학생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한국어, 영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하며 유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즉흥연주가 돋보인다. 2022년에는 서민진 밴드로 폴란드에서 투어와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폴란드에 한국을 알리고 폴란드어로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낸 바 있다.

임정원

피아니스트 임정원은 캐나다와 뉴욕에서 피아노와 작곡 전공으로 작곡과 재즈 음악 전반에 깊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연주자들의 의도를 빠르고 완벽하게 해석하며 밴드 전체의 소리를 조화롭게 만든다. 작.편곡과 연주 다방면에서 특유의 아름다운 연주를 보여주고 있으며 싱글앨범 April Dance를 통해 그 색을 더욱 확고하게 다졌다. 

드러머 Piotr, 보컬리스트 서민진과 함께 한폴 재즈 프로젝트 ‘Kosmo-Polityczny[코스모폴리츠트느],’를 함께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다.

신세영

콘트라베이스이자 일렉트릭 베이스 기타 연주자인 신세영은 악기 연주와 더불어 녹음과 믹싱 엔지니어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다. 서울 재즈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연주조교로 강사로 활동하며 교육자로서의 기반도 다졌다. 

여러 유명 연주자들의 세션으로도 활동하며 탄탄하게 쌓은 노련한 연주를 보여준다. 밴드 전체의 밸런스가 조화롭게 들리도록 음향을 책임지고있다​ 

  • 사단법인 울주세계산악영화제
  • 사업자등록번호 190-82-00143
  • 대표자 이순걸

44952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온천5길 103-8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영상체험관 B1

T. 052-248-6451

© 2023 Ulju Moutain Film Festival